대구시설공단, 서재문화체육센터 홈트레이닝 동영상 제작
대구시설공단, 서재문화체육센터 홈트레이닝 동영상 제작
  • 김시은 기자
  • 승인 2020.07.1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와 장마, 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동영상 제작·배포

복부부터 신체 부위별 운동법 매주 업로드 예정

 대구시설공단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와 지속되는 장마로 지친 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홈 트레이닝 동영상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홈 트레이닝 동영상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와 여름철 찾아오는 장마와 더위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제작됐다.

서재문화체육센터 헬스 강사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진 홈 트레이닝 영상은 7월부터 8월 말까지 총 7회에 걸쳐 △복근운동 △하체운동 △가슴운동 △힙운동 △어깨운동 △팔 운동 △전신운동법 순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영상은 매주 목요일마다 업로드되며 대구시설공단 홈페이지, 페이스북,유튜브를 통해서 누구든지 확인할 수 있다.

서재문화체육센터 관계자는 “센터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예전처럼 현장에서 회원들을 모두 만나볼 수 없는 아쉬움을 홈 트레이닝 동영상 제작으로 달래고 있다”며 “SNS를 통해 Q&A등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니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대구시설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과 여름철 장마, 더위 등으로 바깥 활동이 어려운 시민들이 이번 영상을 통해 함께께 운동하며 건강도 지키고 스트레스도 해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