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있는 색다른 대구 걷기여행
이야기가 있는 색다른 대구 걷기여행
  • 김시은 기자
  • 승인 2020.08.06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근대골목 걷기코스 4곳과 도심과 외곽을 연결한 힐링 걷기코스(팔공산, 앞산, 수성못) 3곳 기획

대구시가 코로나19로 그간 마음 놓고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시민들을 위해 지도 한 장 들고 간편하게 떠나 보는 대구 걷기여행관광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국민들의 건강한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소규모 개별 여행을 선호하는 분위기에 발맞춰 대구시는 대구근대골목 4개 걷기코스와 도심과 외곽을 연결한 힐링 걷기코스(팔공산, 앞산, 수성못) 3개를 중심으로 걷기 코스를 기획하고, 지도를 제작해 그동안 여행에 목마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힘내라 대구응원 릴레이 동영상에도 참여했던 성우 안지환씨가 코로나19로 타 도시보다 유난히 힘든 시기를 보낸 대구 시민들을 위해서 도움이 되고 싶다며 오디앱 관광지 해설 녹음에 기꺼이 재능기부했다.

대구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이 모처럼 걷기여행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스트레스를 털어 버리길 바란다, 향후에도 다양한 걷기체험코스를 발굴해 여행과 건강이 조화되는 힐링투어리즘 상품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