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인성개발교육원, 2020 온라인 인성 예절캠프 개최
국제인성개발교육원, 2020 온라인 인성 예절캠프 개최
  • 김시은 기자
  • 승인 2020.09.08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인성개발교육원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2020 온라인 인성 예절캠프를 개최했다.

캠프는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참가비는 무료이다.

서로 협력하여 배려하고 소통하는 마인드를 배우는 '온라인 인성 예절캠프'는 기존 방식의 예절교육과는 차별화 된 교육으로, 마음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자제력과 자발적 예절 습관, 올바른 인성을 기르는 다채로운 체험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생각하는 동화, 친구들과 친해지는 시간, 세계문화공연, 자제력 인성강연, 나만의 빙수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줌(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9월부터는 온라인 인성캠프를 격주로 진행한다. 오는 919()에는 사고력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 인성 예절캠프가 열린다. 캠프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vo.la/j1Qpx)으로 하며,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인성예절캠프 포스터

한편, 국제인성개발교육원은 올바른 인성과 깊은 사고력을 성장시키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여 교육기관, 관공서, 군부대 등에서 인성교육 특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흡연, 음주, 보건위생 등 각종 예방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10-9787-4857로 하면 된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