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인성개발교육원, 대구 상인중 진로인성교육
국제인성개발교육원, 대구 상인중 진로인성교육
  • 김시은 기자
  • 승인 2020.09.08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인성개발교육원은 지난 8월 26일 대구 상인중학교 1학년 80여 명을 대상으로 ‘나의 멘토’를 주제로 진로인성교육(마인드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국제인성개발교육원의 마인드 레크리에이션은 단순한 놀이를 뛰어넘어 마인드를 접목한 전문 인성 레크리에이션으로, 인성교육에 연계된 활동으로 올바른 인성을 형성시키고 상호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국제인성개발교육원)

이날 진행된 교육은 “멘토그리기”(긍정적 마음을 가진 멘토와 연결만 되면 행복한 삶이 가능하다)”, “몸으로 말해요”(대화를 통하여 마음이 흐를 때 행복하게 살 수 있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오늘 여러 수업 중 저의 멘토를 찾는 것이 가장 의미가 있었습니다. 저는 한 번도 멘토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이번 인성교육을 통해서 저의 멘토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인중1 노현성)

“진로인성교육을 들으면서 앞으로 저의 진로에 대해서 더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어려움을 이기고 성공하겠다고 다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상인중1 손유현)

한편, 국제인성개발교육원은 올바른 인성과 깊은 사고력을 성장시키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여 교육기관, 관공서, 군부대 등에서 인성교육 특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흡연, 음주, 보건위생 등 각종 예방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70-4060-1912로 하면 된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