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주), 성금 2억원 '통 큰 기부'
아이에스동서(주), 성금 2억원 '통 큰 기부'
  • 김시은기자
  • 승인 2017.12.1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성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원 전달(사진 대구시청)

아이에스동서()7일 오전 10시 대구시청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성금 2억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이에스동서()는 27개의 계열사가 있는 국내 최초 건설·건자재 종합기업으로 2017년 시공능력평가 28위의 KOSPI200 상장회사이며, 1989년 주택사업을 시작해 초고층 주상복합 브랜드 ‘W(더블유)’, 아파트 브랜드 '에일린의 뜰' 등으로 대표되는 전국 3만여 세대의 주택사업을 했다. 지식산업센터와 토목공사 등을 하는 대표회사로 성장해, 2011년부터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40억여원의 사재를 출연하여 문암장학문화재단을 만들어 매년 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나눔은 자신뿐만 아니라 이웃과 함께 잘 살아갈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가장 소중한 가치이며, 특히 복지수요에 비해 재정이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기업의 기부가 큰 도움이 된다면서, “어려운 시기에 대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큰 결심을 해 주신 아이에스동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업이 나눔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