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대구실내빙상장, 코로나 블루 극복 위해 시민 위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
대구시설공단 대구실내빙상장, 코로나 블루 극복 위해 시민 위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
  • 김시은 기자
  • 승인 2020.10.2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빙상아카데미 연장 운영으로 코로나 블루 극복 지원

대구시설공단 대구실내빙상장은 11월부터 프러포즈 이벤트와 무료빙상아카데미 연장 운영으로 지역민들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심리방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11월과 12월에는 매주 셋째 주 토요일 프러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조명, 영상 및 꽃다발 전달 등을 지원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프러포즈 이벤트는 매월 1일~15일까지 사연 및 영상 파일 첨부하여 이메일(dgs52@dgsisul.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중복 신청자가 있을 경우 우선수위를 통해 선정되며 개별안내 할 예정이다.

또한, 7월~8월에 진행한 무료 빙상아카데미를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빙상 강사들의 재능기부로 성사된 무료 빙상 아카데미는 지역민들과 이용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연장 요청이 잇따랐다.

무료 빙상아카데미는 11~12월 두 달간 매주 토요일(13시, 회당 50분 강습)에 진행되며 인터넷(대구실내빙상장 홈페이지 www.dgicerink.dgsisul.or.kr)과 전화(053-357-6021~3)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입장료와 스케이트 대여비는 이용자가 별도로 지불해야 하며 가족, 직장동료, 각종 모임 등 단체도 신청이 가능하다.

대구시설공단 관계자는 “결혼율 감소로 인한 문제 해소와 지역민들의 건강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시민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