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 어르신 행복드림 겨울나기 물품전달
독거 어르신 행복드림 겨울나기 물품전달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12.2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대구시와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공동으로 나눔활동 펼쳐

혁신도시로 이전한 9개 공공기관과 대구시는 12월 19일 오후 4시 30,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공동 사회공헌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정해용 대구시 정무특보와 함인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9개의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장 및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내의, 비상약품 등 생필품 세트 행복드림' 500개를 만들어 대구광역시 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한 공공기관은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각 기관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2014년 대구시-대구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체결한 공동 사회공헌 협약을 계기로 매년 상‧하반기에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혁신도시 공공기관들은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대구시 관계자는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준 데 고마움을 전한다면서, “혁신도시 공공기관이 대구를 기반으로 더 크게 성장하고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대구시민과 함께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