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취업 동반자 굿잡(GOOD JOB)버스 운영
여성취업 동반자 굿잡(GOOD JOB)버스 운영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8.04.0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에서 주최하고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여성일자리 지원서비스 굿잡(good job)버스가 49()이마트 월배점으로 찾아 간다.

이번 굿잡(good job)버스는 지난 35일 첫 행사이후 세 번째로 열리는 49() 이마트 월배점 정문입구에서 오전 10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1:1맞춤형 취업상담, 내게 맞는 직업적성검사, 2018년 무료직업교육훈련안내, 현장면접 및 채용, 간접채용업체 이력서 접수대행 등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현장면접 2개 기업체(사회적기업 카페봉봉, 이마트 월배점), 간접채용 7개 기업체가 참여하여 총 9개 기업체가 2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직종별로는 카페종사자, 판매진열원, 보육교사, 요양보호사, 생산직 등으로 취업에 대한 의지만 확고하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간접채용 업체 : ()시영, 센스투어, 마음다해요양원, ㈜ 모아콘, 포스원리더스, 늘푸른어린이집, 프라임광학

이날 행사장에 방문하는 취업희망자는 2018년 여성가족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산업단지 맞춤형 품질관리 전문가 및 ISO 내부 심사원 성과정 청년 여성을 위한 고부가가치 전문인력과정에 대하여 상세한 설명과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해 구인등3,476, 구직등록 16,497, ·창업자 3,400여명에게 취업의 광을 안겨 주었다. 2(17~18) 연속 여성가족부 전국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평가 A등급(전국1)을 받았으며, 고부가가치 전문인력양성 직업교육훈련 공모사업 평가에서도 2년 연속 그룹에 속하였다. 이로서 여성친화기업 2개소, 우수직원 4명이 여성가족부 장관상 및 대구광역시장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 관계자는여성구직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여성일자리에 대한 정보를 얻어 취업에 성공하고 싶다면 꼭 굿잡(good job)버스를 방문하여 취업전문상담사와 꼼꼼하고 촘촘한 상담을 받아볼 것을 당부했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