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교육지원청, 악기 기부 전달식 가져
남부교육지원청, 악기 기부 전달식 가져
  • 조소영 기자
  • 승인 2018.05.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부교육지원청은 413() 소회의실에서 이종순 교육장, 가야축산 김창일 대표이사, IK&U한우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부 관내 초중학생들의 토요문화예술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악기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악기기부전달식 (사진 시교육청)
악기기부전달식 (사진 시교육청)

이번 134만원상당의 플루트6대 기증은 작년에 이어 남부 관내 문화예술체험기회가 적은 학생들이 주말을 통해 남부교육지원청이 지원하고 대한문화예술경영학회 외 5개 단체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교육기부문화예술프로그램을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가야축산 김창일 대표이사는 현재 성산중학교 운영위원장이며,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간 대구지역 중고등학교 전문직업인 특강20171월부터 성당동 주민센터의 경로당과 취약계층에 매월 10만원 상당의 한우육을 기부하고 있으며, 샤프론봉사활동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2017년에는 IK&U한우 관계자와 함께 대구 위아자 나눔 장터 행사장에서 한우컵스테이크 등을판매해 거둔 수익 3422천원 전액을 기부하였으며, 명품지갑, 의류, 운동화, 가전제품, 스포츠 용품 등 200여 점의 판매물품도 위아자 나눔 장터 행사장에 제공하여나눔을 통한 공익의 삶을 실천하는 사업체이다.

남부교육지원청 이종순 교육장은 “()가야축산IK&U한우 측에 감사드리며, 관내학생들이 교육기부문화예술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악기를 체험하여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고 문화예술적인 감성을 가진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좀 더 많은 지역사회 단체가 함께 관심을 가져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소영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