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 제19회 전국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상 수상
대구시설공단 제19회 전국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상 수상
  • 문진솔 기자
  • 승인 2018.07.0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콘서트하우스 등 화장실 관리자, 깨끗하고 쾌적한 화장실의 일등공신 선정

대구시설공단이 관리하는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콘서트하우스, 명복공원의 화장실 관리인 총 5명이 행정안전부 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에 선정됐다.

14일 서울 용산 아이카프홀에서 제 19회 전국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 시상식(주최 : 행정안전부, 주관 : 화장실문화시민연대)이 개최되었다. 전국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 시상식은 전국 곳곳의 공중화장실 우수관리인을 찾아 시상하는 행사로 화장실 관리인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고 쾌적한 화장실 환경 조성에 대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대구시설공단 소속 화장실 관리인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과 대구의 랜드마크인 콘서트하우스, 유일한 화장시설인 명복공원의 화장실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관리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되었다.

대구시설공단 사업운영본부장은 음지에서 수고하시며 모범이 되는 관리인들이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깨끗한 화장실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제 19회 전국 공중위생시설 우수관리인 시상식 기념촬영(사진 대구광역시)
제 19회 전국 공중위생시설 우수관리인 시상식 기념촬영(사진 대구광역시)

 

문진솔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