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인문도서 기부운동에 동참
한국지역난방공사, 인문도서 기부운동에 동참
  • 조소영
  • 승인 2017.12.0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인문도서 기부 전달식
한국지역난방공사 인문도서 기부 전달식(사진 남부교육지원청)

 

초ㆍ중 도서 필요한 10개교 기부금 전달

대구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순)125() 남부교육지원청 상황실에서 수혜 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달서구 관내 인문도서가 우선적으로 필요한 학교(7, 3) 10개교에 인문도서 구입을 위한 인문도서 기부금 5,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2015년부터 매년 발전소시설 주변 학교를 대상으로 학생들의 지적 정서함양과 인재육성을 위하여 도서지원 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그 일환으로 달서구 관내 열 개 학교를 대상으로 인문도서를 기부하게 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지역난방공사 대구지사 신현국 부장은 우리 회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공기업으로 시민중심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인식하고 있다. 이에, 초등학년부터 어른까지 공유할 수 있는 인문도서 기부를 통하여 사회적 기여를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교육기부 활동을 지속적이고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남부교육지원청 이종순 교육장은 인터넷과 스마트기기를 통한 지식정보가 넘치는 Global 시대에 세상을 보는 안목과 인간에 대한 따뜻한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인문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갈 학생들이 갖춰야 할 가장 기본적인 교육임을 강조하며 인문도서 기부 문화의 전파, 확산을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