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어린이 안전 전령사'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우리는 어린이 안전 전령사'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12.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안전본부, 2017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식상식 개최(사진 대구시)

대구광역시 소방안전본부는 20일 오후 4시 소방안전본부 대회의실에서 수상 어린이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에는 1개월간 모두 1,579명이 참가하여, 1차 예선대회와 2차 본선대회를 거쳐 최종 입상작 24점이 선정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화 대구소방안전본부장이 참석해 대상 및 최우수상을 시상했으며,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 영예의 대상은 대구화동초등학교 4학년 강민주 어린이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대구대봉초등학교 1학년 유정원 어린이, 우수상은 동대구초등학교 5학년 최원우, 금상은 대구월암초등학교 1학년 한라희 외 3명이, 은상은 대구성동초등학교 2학년 김민수 외 4명이, 동상은 대구교동초등학교 6학년 하선우 외 5명이, 장려상은 대구성산초등학교 4학년 이예림 외 5명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선정된 24점의 우수작품들은 내년 1월 28일까지 디아크와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에서 전시, 시민들의 불조심 의식을 일깨우는데 기여할 것이다.

이창화 소방안전본부장은 대회 참가 어린이들이 내 가족, 내 친구에게 안전문화 의식 정착에 앞장서는 어린이로 자라나 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