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숨은 홍보맨을 찾아라
수성구 숨은 홍보맨을 찾아라
  • 송아리 기자
  • 승인 2018.01.2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구, 28일까지 블로그 기자 및 SNS 서포터즈 모집

지난해(2017년) 수성구 블로그 기자 및 SNS 서포터즈로 선발된 주민들이 위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수성구청)
지난해(2017년) 수성구 블로그 기자 및 SNS 서포터즈로 선발된 주민들이 위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수성구청)

대구 수성구(구청장 이진훈)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으로 구정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블로그 기자 및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뉴미디어 환경에 맞춰 공식 블로그 다소곳SNS 채널의 활성화를 주도하고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 생생한 지역 소식을 전달할 참신한 인재를 선발한다.

모집대상은 거주지나 별도 제한 자격은 없으며, 수성구에 관심이 많고 사진이나 영상을 포함한 현장 취재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5일부터 28일까지 블로그 기자 8, SNS서포터즈 20명으로 총 28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블로그 기자 및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장, 기자증 등이 제공되고, 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금이 지급되며, 활동실적이 우수한 사람에게는 우수 표창 혜택이 주어진다.

선발된 블로그 기자는 공식 블로그 다소곳포스팅 제보를, SNS 서포터즈는 수성구 SNS채널을 통해 활발한 구정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다 함께 소통하는 곳이란 의미를 지닌 다소곳은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440여만 명이 방문하면서 온라인 주민 소통채널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또한, 수성구의 대표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매체로 친근하고 재미있게 구정소식을 나누고 있으며 구민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수성구 관계자는주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자단의 활동으로 매력적인 수성구의 모습이 생생하게 전달될 것이라며, “수성구를 사랑하는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송아리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