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청, 민원실 통합순번대기시스템 도입
서구청, 민원실 통합순번대기시스템 도입
  • 송아리 기자
  • 승인 2018.02.06 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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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구청, 종합민원실 민원인 불편 해소 위한 스마트형 통합순번대기시스템도입

스마트형 순번대기시스템 (사진 서구청)
스마트형 순번대기시스템 (사진 서구청)
TV번호알림 (사진 서구청)
TV번호알림 (사진 서구청)

이 시스템은 기존에 창구별로 설치돼 개별적으로 발급했던 순번대기표를 한 곳에서 번호표를 발권해 통합 음성 및 영상으로 안내하는 시스템이다. 이는 대기 순번과 호출창구를 쉽게 찾을 수 있어 민원인들의 혼란을 막고 민원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구청은 앞으로도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시책을 발굴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서구청 관계자는 "누구나 쾌적한 환경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아리 기자 gnkd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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