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인성개발교육원, 성주 관내 초등생 200여명에 마인드레크레이션 진행
국제인성개발교육원, 성주 관내 초등생 200여명에 마인드레크레이션 진행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8.04.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별고을 어린이 문화탐방에 인성교육+게임 접목시킨 레크리에이션 실시

418(), 국제인성개발교육원(원장 김진성)은 성주 관내 초등학교(성주초 외 11개교) 5학년 213명을 대상으로 마인드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다.

국제인성개발교육원의 마인드레크리에이션은 단순한 게임을 넘어 인성교육을 접목한 마인드 전문 레크리에이션으로, 올바른 인성을 형성시키고 상호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진행된 마인드레크리에이션은 파이프홀인원(마음의 연결)”, “킬미힐미(배려)”, “내 마음을 받아줘(자제력)”, “몸으로 말해요(소통)”, “Trust Up & Down(연합)” 5가지 게임을 진행했다.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배우는 레크리에이션 게임 '킬미힐미'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인드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성주초등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마인드 전문강사님들과 함께 인성교육이 접목된 여러가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프로그램이 교육현장에서 많이 적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인성개발교육원은 올바른 인성과 깊은 사고력을 성장시키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여 교육기관, 관공서, 군부대 등에서 인성교육 특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흡연, 음주, 보건위생 등 각종 예방교육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70-4060-1912로 하면 된다.

대화와 소통의 중요성을 배우는 마인드레크리에이션 게임 '몸으로 말해요'

 

김시은 기자 gnkd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